증권가 찌라시 모음 티파니? 2014 5월,6월 

현d는 매독 이고

티ㅍㄴ는 피임기구를 삽입했다함

 

김 ㅅㅇ

김ㅅㅇ 는 공 ㅎㅈ 과 함께 강남의 룸싸롱을 전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함.

김 ㅅㅇ 가 최근 서초경찰서에 왔다고함 이유는 룸싸롱에서 만난 아가씨에 반해서 강제로 하려다가 성폭행으로 고소를 당했다는것. 그래서 1억 5천 만원에 합의를 봤다고 함.

김 ㅅㅇ 는 그 후에도 다시 강남의 룸싸롱에 얼굴을  비추고있다고함 매번 공 ㅎㅈ 과 함께 오는데 공 ㅎㅈ 이 노래를 부르면 분위기를 잡는다고함.

 

 

걸그룹 출신의 섹시스타 A 와 야구스타 B 의 교제설이 솔솔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소문이 나게된 것은 두사람이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한 스킨십을 하며 춤추는 장면이 목격되면서 부터 인데요 이에 대해 A를 잘 아는 관계자들은 진짜로 둘이 사귀는지는 알 수없다 고 말했습니다.

 한관계자는 A가 워낙 많은 남자와 자주 클럽에서 어울리는 데다 스킨십역시 자연스럽게 하는 편이다. 따라서 클럽 못격담 만으로는 두 사람이 진지한 관계라는 보기 어렵다고 전했다.

A- 서ㅇㅇ

B- 김 ㅈㅊ

 

연예인 C 가 과거 연인인 D를 잊지 못해 가슴 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20대 시절부터 몰래 연래를 했는데요 당시C는 톱스타. D는 유망주로 연예계활동을 했고 지금은 두 사람의 위상이 바뀐 상황이라 이들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른다고 합니다. 톱스타가 도니 D 는 인성이 훌륭해 주위에 그를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두사람을 잘아는 측근은  C는 여전히 D를 못잊어서 아무도 만나고 있지 않는 방면 D는 C ,에게 눈길한번 주지 않고있다.

그래서 C의 상심이 매우크다. 특히 D의 매니저기 이사실을 알고 C를더욱 경계하고 있어 두사람이 다시 만날일은 없을듯 하가도 말했습니다.

 

C- 김 ㅎㅈ

D-소ㅈㅅ

 

일반인과 열애중인 여배우 E의 요즘 행보가 심상치 않은데요  이덕분 인지 요즘 E 는 인터뷰에 홀로 한잠을 웃는가 하면 촬영장에서도 동료들과 살갑게 지내는등 시종 밝은 모습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밝은 E가 극도로 예민해질때가 있습니다.

바로 남자치누과 연락이 닿지 않을때라고 하네요.

순식간에 얼굴이 차가워져 주변 사람들을 긴장시킨다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은 제발 드라마를 찍는동안만이라도 두사람이 잘 만났으면 좋겠다 고 한다.

E-한ㅇㅅ

 

 

인기아이돌 그룹 멤버 D의 성적 정체성을 놓고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 말들이 많은데요 . 또래들이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 연애에 열을 올리는 것과 대조적으로 도통 여자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데다 행동마저 여성스럽기 그지없기 때문입니다. 한 관계자는  그친구 행동하는 하는 모습을 봐라 여자들보다 더 여성스럽다. 남자라면 도저히 할수없는 여성스러운 행동을 너무 자연스럽게 한다 고 얘기했습니다 . D 뿐만 아니라 또다른 아이돌 그룹의 몇몇 멤버도 이같은 의심을 사고있는데요 이들은 한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숙소 생활인데  다른 멤버들은 함께  방을 쓰는 반면에 이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숙소를 혼자 배정받아 사용했다고 합니다.

 

 

스캔들의 여왕으로 불렸던 E가  요즘 잠잠 한데요 E는 솔직하고 편안한 성격 덕분에 넓은 인맥을 자랑하며 데뷔 이래 꾸준히 열애설이 휘말렸습니다. 하지만 몇년전부터 열애설이 뜸한데 그 이유는 종교에 푹 빠졌기 때문 이라고 합니다. 독실한 기독교 인인 E 는 종교 생활을 열심히 하던 중 혼전순결에 대해 새삼 중요성을 느꼈고 , 몇해전 부터 금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이 떄문에 ,E의 연인들이 하나둘씩 떠났다고 합니다.

 

 

톱스타 F를 둘러싼 가족관계 루머가 인터넷에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F의 장인이 과저 사회적 물의를 일어켰던 한 사이비 종교의 교주 라는 것인데요 . 종교적 영향력에 힘힙어 막강한 부르르 축적했던 그가 사기혐의로 구속된 뒤 해외로 이주, 종적이 묘연한 상황이라는 겁니다. F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루머의 진위에 상관없이 이러한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룹활동을 하는 가수가개인 활동을 하다보면 종종 다른 멤버들과 갈등이 생기기 쉬운데요 지난해부터 예능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G의 인기가 부쩍 높아지면서 가수보다는 예능인 이미지가 강해지고 그룹의 존재감도 희석되자 다른 멤버들의 불만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G가 멤버들과  화합을 생각해서 당장 예능을 그만두지않을것 같습니다. 소속사에는 ,G 가 속한 그룹의 새 앨범을 준비중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방송에서 보이는 G의 많은 팬에게 넉넉하면서 푸근한 이미지로 강하게 각인돼 있습니다.

 

 

미녀스타H의 애견사랑은 도가 지나칠 정도 인데요  야우 처럼 애교가 많기로 소문난 H는 과거 한패션브랜드 모델이었을 때 해외 화보 촬영 일정을 수시로 바꿧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자신의 애견 때문 이었는데요  H는 애견을 돌볼 사람이 없다면서 수시로 촬영 일정을 변경해 많은 스태프에게 빈축을 샀습니다. 당시 관계자들은 다들 바쁜 사람인데 우리가 개한마리 때문에 빠듯한 해외 일정까지 바꿔야 하느냐? 개보다 못한 신세 라며 혀를 찼다고 합니다.

 

D성종-성적정체성

E려원- 종교에 빠짐

F-싸이-가족관계루머

G신동-예능인기가 높아짐

H한예슬-애견사랑

증권가 찌라시 모음 2014 5월,6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