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찌라시] 유명 작곡가와 톱여배우의 나체 사진 소문 찌라시

 

찌라시라는게 사실 어떻게 퍼지냐에 따라, 어떤 목격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것이죠.

 

절대적으로 가려서 믿으시거나 재미로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유명 작곡가가 자신의 휴대폰에 톱여배우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며 주위에 자랑을 하고 있어 화제다.

 

해당 작곡가는 지난해부터 자신의 휴대폰에 톱스타인 여배우 B양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면서 “한때 사귀었다”며 주위에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있다고.

 

한 목격자는 "유명 작곡가 A씨가 자신과 한때 사귀었다며 B양의 완전 나체사진과 잠자리 동영상을 가지고 다니며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삼아 보여준다"며 

 

"해당 연예인이 이를 전해 듣고는 전전긍긍해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연예 관계자는 “작곡가 A씨가 톱스타 B양과 사귈 당시 2억원대 수입자동차를 선물로 사줬다고도 말한다”고 전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연인관계는 이미 지난해 끝났다고.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던 것은 B양의 소속사 관계자들은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두 사람은 한때 비즈니스 관계로도 얽혀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재 비즈니스 관계를 청산한 상태다.

 

주변에서는 “작곡가 A가 사실상 여배우 B의 스폰서였다”고들 말한다.

 

그런데 여배우 B는 소속사를 이적할 때 마다 매번 소속사 사장들과 연인 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유명하다. 

 

연예계 한 인사는 “B양이 차를 자주 바꾸는데 대부분 남자들에게 선물받은 것으로 안다"며 "연예계에서는 그녀가 '꽃뱀'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가끔씩 연기 활동을 할 뿐, 대부분 주변 남자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빼어난 몸매와 미모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B양은 현재 연기 활동을 잠시 쉬며 SNS에 푹 빠져있다. 

 

그녀는 돈을 받고 이런저런 상품들을 노출시켜 주는 이른바 'SNS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다.

 

 

 

A=ㅌ 

 

B=ㅎ

 
 
 
 
 
 
작곡가 ㅌ와 톱여배우 ㅎ
 
아마 쉽게 누군지 예측 가능하실 겁니다.
 
제가 찌라시가 들어오는대로 올리지만 아닌 것 같은 건 의견을 남기고 하는대요.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작곡가와 여배우라는 소문에 찌라시 제작자가 ㅌ와 ㅎ을 그냥 적은 듯한?
 
왜냐면 ㅎ은 SNS를 잘 하지도 않고 인스타그램 하나만 하는데, 광고성 이미지 또한 찾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작곡가와 만나고 있는 여배우가 맞을 가능성은 크지만 ㅌ와 ㅎ은 아닌것 같네요.

ㅌ는 두자
ㅎ는 세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