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연루 박유천, 지인들과 방문한 곳은 ‘텐카페’

2016.06.14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에 연루된 가운데 당시 그가 찾았던 ‘텐카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종 합편성채널 TV조선은 13일 박유펀이 지난 4일 새벽 지인 10명과 함께 ‘텐카페’라고 불리는 유흥업소에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이 간 텐카페는 방 안에 작은 화장실이 딸려 있고 손님 한 명당 50만원 내외의 술값을 지불하는 고가의 술집이다.

박유천을 고소한 유흥업소 여직원 ㄱ씨는 박유천이 룸에서 지인들과 놀다가 자신을 화장실로 데려가 강제로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했다.
 

l_2016061402000540500136451.jpg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업 계 관계자는 “텐카페는 VVIP 손님들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가게”라며 “접대 여성들은 명문대에 재학 중인 여대생은 물론 유학파도 있다. 텐카페는 2차(성매매)는 물론이고 접대 여성과 신체 접촉도 매우 제한적인 곳”이라고 설명했다.

 

 

 

 

아놔 룸가서 성관계했다고 신고한거 보면 돈을 지불하지 않고 성관계를 가진거 아닌가??

 

요즘 점오에서도 2차가 가능한데 무슨 텐카페에서 신체접촉이 제한적이냐??? 어쨌든 무죄든 유죄든 이미지에 타격은 있을 듯.

 

누가봐도 룸싸롱 같은곳에 간것이니깐 그것도 공익이


댓글모음:


2차가 안되는 룸이 있다고??
박유천.. 강간이던 아니던.. 이미지는 좆망크리

제가 유흥업소에 대해서는 몰라서 그런데 일인당 50만원이면 비싼데 아닌가요?
도대체 뭘 하길래 그 정도 돈을 받는거지? 이해가 안되네;;;

텐까페 VVIP 대상이면.... 대충 어딘지 몇군데가 나오는데 2차 안됨.
그리고 인당 50만원 넘음. 시키는 술 종류에 따라 +금액 붙음.
근데 왜 비싸냐면 소위 말해 반반하고 이쁜 애들이 웃통 까고 놈.
근데 성행위는 안되는 곳.
그래서 성폭행 성립.
경찰도 암. 성행위 안되는 곳인건.

노래방도 상호 금전 합의만 되면 즉석에서 관계 됨....돈이 문제지. 장소는 문제가 안됨


2016년도 자료이다. 따라서 지금시점에서봤을때 얼마나 신빙성있었는지에 비추어서

지금나오는 루머들은 얼마나 가능성있을지 예측가능하다할수있다.


threppa.com의 펀글의 펀글




도움이 되셨나요?


본 블로그의 자료 관한 설명: 항상 이런글을 링크하고나면 나중에 다시보면 원본 혹은 사본이 없어진경우가 많아 일부는 본문까지 복사해둔다.

글이 도움이 되고, 마음에 드신다면 마구마구 공유 해주세요~

블로그 인기글보기 | 살아있는 추천 글 보기 | 전체글보기 | 노른자집 Music Play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