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인터넷 신청, 핸드폰 신청, fob복사


오늘은 없어서는 안될 인터넷과 전화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수 많은 방법들과 계속 달라지는 정책들 때문에 무엇이 맞다!!! 라고 말씀드릴수는 없고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신청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일단 제일 큰 rogers, bell 회사가 가격도 제일 비쌉니다.

한국으로 생각한다면 대략 sk느낌 정도입니다. ㅎㅎ

그 밑으로 통신회사가 엄청 많습니다. 중견기업급 부터 아주 작은 회사까지 있습니다.

물론 밑으로 갈수록 프로모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의 경우 플랜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정식적인 비자가 있기때문이죠. 

그러나 비지터 비자일 경우는 무조건 프리페이드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플랜은 왠만하면 기간 약정은 없고 다달이 정해진 금액을 내고 쓰면 됩니다.

물론 기간 약정을 하면 좀더 저렴해집니다.

프리페이드는 1달, 2달, 3달 이런식으로 카드를 먼저 충전해서 쓰는것이고 3달뒤에 또 연장해서 같은 번호로 쓸수 있습니다.

통신은 뭐 거의 다른나라랑 비슷한거 같아요.

혹시 비지터 비자중에 플랜으로 하고 싶으시면 은행에서 발급받은 크레딧카드로 플랜 가입이 가능합니다.

지인이 koodo (통신회사) 에서 크레딧카드 만으로 비자 없이 플랜가입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플랜이 조금더 저렴해요.

플랜가격이 전화무제한 인터넷 500메가 -40불, 전화무제한 인터넷 1기가 - 55불, 전화무제한 인터넷 3기가 - 65불 이렇구요. 

프리페이드는 전화무제한 인터넷 3기가 3달 100불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인터넷은 한국인 대리점에 일단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알티마 인터넷이라고 한국인 대리점인데 큰 회사 로저스나 벨에서 컨츄렉을 따서 좀더 저렴하게 로저스나 벨을 이용할수도 있고

아니면 알티마 라인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저희집은 준공된지 1년밖에 안되서 다른 인터넷은 쓸수가 없고 로저스나 벨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로저스나 벨에서 이 건물에 통신선을 깔아주면서 투자를 했기 때문에 몇년간은 그 회사 라인만 써야 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지 얼마 안된 집은 제약이 커요. ㅎㅎ

647-977-2266 알티나 인터넷이구요. 전화하시면 한국분이 받으실겁니다.

여기 말고도 다른 한국분이 하시는 통신대리점들이 있는것 같은데

다음카페 캐스모 에서 인터넷설치 검색해보시면 연락처 많이 나옵니다. 비교해보시면 되세요.

1년치 한번에 내면 나중에 120불 모뎀비용 돌려주는것 포함 600-700불 나옵니다. 1년치요.

저는 로저스로 신청했습니다.

한달 비용은 69.99 택스제외, 처음설치비 49.99, 액티베이션피 18불인가.. 해서 첫달 요금이 120불 가까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 인터넷이 그렇게 느린편은 아닌것 같아요.

길 다니면서도 3g도 잘 터지구요..


fob 복사

콘도는 메인출입구가 항상 잠겨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fob 출입키를 복사할수 있는데

개당 30불 정도 합니다.

647-686-3099 fobcanada.weebly.com

한국분이 운영하시는데 친절하시고 5분도 안걸려서 만들어 주셨습니다.

다운타운 쪽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