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신지 공개구혼과 김종민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종민 관련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가수.
코요태의 리더, 서브보컬, 메인댄서.

김종민 나이는 1979년 9월 24일 김종민 고향은 서울

학창 시절 체조 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었을 정도로 몸놀림 자체는 타고났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시 서울 수유동의 한 클럽에서 자신의 스타일로 차별화 된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계에서 이름을 점차 알리게 된다.


코요태 멤버중에서도 김종민과 신지는 끈끈한 의리로 유명하죠.

. .
신지는 "과거 무대공포증으로 3년 동안 집밖으로 나오지 못한 적이 있었다. 그때 유일하게 종민 오빠(김종민)만이 연락을 주더라."


신지는 "그러면서 종민 오빠가 '그동안 네가 코요테를 지키느라 고생이 많아서 그런 거다(무대공포증을 앓고 있다). 이제 코요테는 내가 지킬테니 그동안 편하게 쉬고, 네가 괜찮아질 때까지 기다리겠다'라고 말하더라" 


신지는 "게다가 내가 수입이 없어 힘들 때 종민 오빠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돈을 보내더라. 그렇게 (무대공포증으로) 3년을 지내다 종민 오빠 혼자 너무 고생이 많은 것 같아서, 다시 일어서려고 힘을 냈다"


신지의 발언으로 봐서도 김종민의 성격이나 인간성이 괜찮은 것 같네요.

가수 김종민 사진

사실 김종민이 좀 어리숙하게 보이기는 하지만, 사람 자체가 멍청한 것은 아닙니다.

쿨 이재훈은 "김종민이 어리버리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아주 똑똑한 사람이다. 그것(어리버리하게 보이는 것)까지 다 계산하고 있는 사람이다."


아무튼 김종민인 결혼하지 않고, 현재까지 독신으로 지내고 있는데, 어서 빨리 결혼 상대자를 찾고 싶어하네요.


김종민은 "10년 넘게 혼자 사는 생활에 지쳤다. (너무 외로워서) 외로움이 무뎌질 지경이다. 내후년이면 나이가 마흔살인데, 이제는 정말로 결혼하고 싶다."


김종민 이상형은 " 지젤 번천과 같이 키 크고 늘씬한 여자가 좋다. 키 크고 예쁘면서 요리도 잘 했으면 좋겠다."

.. ..
그러면서 김종민은 미래의 부인(아내)에게 영상편지를 띄우기도 합니다.

김종민은 "마흔살이 되기 전에 꼭 만나서 대화 좀 해봅시다."


김종민의 간절한 마음이 담긴 영상 편지이면서, 동시에 평소의 어리숙한 그의 모습이 겹쳐지면서 웃음이 나오네요.


김종민의 바램처럼 빨리 좋은 짝을 만났으면 하네요.

... ...
2016.07.05



이상으로 지금까지 김종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본 블로그의 자료 관한 설명: 항상 이런글을 링크하고나면 나중에 다시보면 원본 혹은 사본이 없어진경우가 많아 일부는 본문까지 복사해둔다.

글이 도움이 되고, 마음에 드신다면 마구마구 공유 해주세요~

블로그 인기글보기 | 살아있는 추천 글 보기 | 전체글보기 | 노른자집 Music Play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