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속해서 감동적인 글 시리즈입니다.

오늘은 짧지만 감동적인 글을 골라보았습니다.





짧지만 감동적인 글,힘이 나는 글-나는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짧지만 감동적인 글,힘이 나는 글>




나는 하나님께 나를 강하게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나를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겸손해지는 법을 배우도록.



나는 하나님께 건강을 부탁했습니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내게 허약함을 주었습니다.

더 의미 있는 일을 하도록



나는 하나님께 부자가 되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행복할수 있도록.

하지만 나는 가난을 선물 받았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이 되도록.



나는 하나님께 재능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람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지만 나는 열등감을 선물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필요성을 느끼도록.



나는 하나님께 모든 것을 부탁했습니다.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내게 삶을 선물했습니다.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나는 내가 부탁한 것을 하나도 받지 못했지만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나는 작은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나의 기도를 모두 들어주셨습니다.


나는 가장 축복 받은 사람입니다.


-작자미상-



명언 모음


★성공하는 생각의 법칙★
 
극복할 장애와 성취할 목표가 없다면 우리는 인생에서 진정한 만족이나 행복을 찾을 수 없다.
 
-맥스웰 몰츠, 성공명언-
 
 
 
 
 
무언가를 위해 목숨을 버릴 각오가 되어 있지 않는 한 그것이 삶의 목표라는 어떤 확신도 가질 수 없다.
 
-체 게바라, 성공명언-
 
 
 
 
인생에서 성공하려거든 끈기를 죽마고우로, 경험을 현명한 조언자로, 신중을 형님으로, 희망을 수호신으로 삼으라.
 
-조지프 애디슨, 성공명언-
 

우리는 자신을 이김으로써 스스로를 향상시킨다. 자신과의 싸움은 반드시 존재하고, 거기에서 이겨야 한다.
 
-에드워드 기번, 성공명언-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
 
-윈스턴 처칠, 성공명언-
 
 
 
 
 
 
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바늘을 던져두라. 전혀 기대하지 않은 곳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다.
 
-오비디우스, 성공명언-



이상으로 지금까지 짧지만 감동적인인 글을 나누어보았습니다.



감동적인 글을 모아보려고 했는데 쉽지가않네요

기회되는대로 모아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본 블로그의 자료 관한 설명: 항상 이런글을 링크하고나면 나중에 다시보면 원본 혹은 사본이 없어진경우가 많아 일부는 본문까지 복사해둔다.

글이 도움이 되고, 마음에 드신다면 마구마구 공유 해주세요~

꼬리말 - 노른자집 Music Player 설명서 | 살아있는 추천 글 보기 블로그 인기글보기 | 전체글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