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 부인(아내) 김수경 한의원과 이윤석 학력


개그맨 이윤석 나이는 1972년 2월 14일

이윤석 학력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박사


이윤석 부인 김수경 직업은 한의사입니다.

둘인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약 1년 4개월 연애를 하다가 결혼했죠.

..
이윤석은 "연애할 때 아내 마음을 100% 이상 가져왔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무조건 쫓아다닌다고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내를 낮에 만날때는 책을 들고 나갔다.나에 대하여 그닥 재미없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었고, 밤에는 쾌속선처럼 아내에게 스킨십을 했다." 


이윤석은 "하지만 마지막 순간에 멈추어서 아내의 애간장을 태웠다."


결국 이윤석 김수경은 2008년 결혼하게 되는데,

지난 2013년 이윤석 부인 김수경은 한의원을 개원합니다.

(이윤석 부인 김수경 한의원)


아이엔 여기한의원인데, 사실 지난 2010년 이윤석이 " 아내가 나를 치료하기 위해 한의원을 그만두었다."라고 말한 것처럼, 원래 한의원을 하다가 그만두었고, 이후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죠.


이윤석 아내 김수경이 남편을 치료한다고 한의원까지 그만두었다니, 정말 남편 사랑이 지극하네요.

개그맨 이윤석 부인(아내)사진

그 덕분인지 효과가 좋습니다.

이윤석은 "결혼하기 전에는 정말 약을 많이 먹었는데, 아내와 결혼하고 난 다음에는 장, 위, 무좀, 탈모약 등을 모조리 끊었다"


이윤석은 "그 대신에 아내가 해주는 대마씨유와 한약을 먹고 있다. 사실 2008년 이후 내 목숨은 내 것이 아니다. 아내가 살린 것이다."


이윤석은 "게다가 아내가 아침마다 내 대변 검사를 한다. 사실 나 역시 아내에게 대변을 보여주기가 싫다. 그런데 자기가 확인하기 전에 먼저 물을 내리면 아내가 삐친다."


이윤석은 "아이를 낳은 뒤에도 아내는 변함없이 나를 좋아한다. 아기를 안고 내 옆을 계속 맴돈다. 내가 게임을 하고 있을 때는, 아내가 아이에게 게임 해설을 하기도 한다."


김수경 한의사가 이윤석을 많이 사랑하는 것 같네요.

그런데 이런 생활 때문에, 이윤석이 고통을 겪기도 합니다.

....
이윤석은 "한의사 아내가 매일 특별한 건강식 밥상을 차려준 덕분에, 내가 건강을 되찾게 되었다. 하지만 아내는 요리할 때 절대 조미료나 양념을 쓰지 않는다. 그냥 찌거나 삶는다. 그 덕분에 내 미각이 점점 퇴화하고 있다."


이윤석은 "결혼 이후 현재까지 오리고기와 돼지고기 외에 다른 것을 먹어보지 못했다. 게다가 오리고기와 돼지 고기도 그냥 쪄서 준다. 양념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요리가 맛이 없더라도 자기를 생각한 아내의 '건강 밥상'이니까,

참고 먹어야 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