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벽 부인 이혼사유와 이상벽 재혼 재산 문제

이상벽 부인(아내)와 이혼을 했는데, 이상벽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이상벽 재혼에 대한 생각 및 재산 역시 얼마일까요?

. .

이상벽 출연료는 과거 엄청났습니다.

탤런트와 가수들을 제치고, 사회 부문의 이상벽이 1위를 할 정도였죠.


예를 들어서 2003년에 발표된 KBS(한국방송공사) 출연료를 보면(2002년 이상벽 출연료임),

사회 부문의 이상벽이 2억 6천800만원을 받아서 1위를 차지합니다.


당시 톱탤런트였던 김상중의 출연료가 2억5천950만원이었고(탤런트 부문 1위),

톱 가수였던 주영훈이 1억3천178만원을 받습니다.


그외에 이홍렬이 코미디 부문 1위로 1억8천979만원를 받았는데,

이상벽의 사회(MC) 부문이 탤런트나 가수, 코미디 부문을 제치고 전체 1위를 하게 된 것이죠.(이상벽 재산)

이상벽 사진

게다가 사회 부문(MC)이 좋은 점은 탤런트나 가수, 코미디언처럼 부침이 심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장수 프로그램을 하나 맡으면, 10년, 20년을 꾸준하게 출연하는 것이 가능하죠.


게다가 이게 약 15년 전인데, 그 이후에는 출연료가 이보다 더 향상되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이상벽 출연료를 보면, 그가 맡은 프로그램들이 장수한 덕분인 것도 같네요.

.. ..

그런데 이상벽이 황혼 이혼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줍니다.

지난 2009년에 이상벽이 이혼을 했는데, 1년 뒤에 이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죠.


이상벽은 "가족들과 함께 쇼핑을 가면 아이들은 엄마 옆에서만 붙어 다녔다. 그러다가 물건을 계산할 때가 되면, (아이들이) 나에게 와서는 돈을 달라고 하더라. 마치 난 걸어 다니는 현금 인출기 같았다."


이처럼 이상벽 가족 간의 관계가 그다지 좋지는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죠.

이상벽 이혼사유에 대하여 특별한 언급을 꺼립니다(이상벽 이혼이유).

이상벽은 "그 이야기가 왜 기사화됐는지 모르겠다. (내) 이혼에 대해서는 별로 코멘트하고 싶지 않다."


이렇게 이혼에 대하여 언급하는 것을 꺼리는데, 당시 이혼할 당시에 상황을 보면, 좀 묘합니다.

... ...

2009년 이상벽 부인이 남편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이상벽은 이에 이혼 조정에 응합니다. 그리고 별다른 마찰없이 불과 3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이상벽 부인은 위자료를 요청했고, 이상벽은 아내의 요구를 그대로 들어준 것으로 알려집니다. 변호사도 고용하지 않았는 상태였죠.


아마, 오랫동안 성격차이 등으로 갈등을 빚었고, 결국 이혼만이 서로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란 것을 알게 된 것 같네요.


이혼 후 이상벽은 재혼에 대해서는 별다른 바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모 방송에서 배일집이 재혼을 강력하게 희망하자, 이상벽은 이를 만류하다가 좋은 여자를 만나도록 도와주겠다고 자청을 했죠.


아마 본인의 재혼에 대해서는 별다른 생각이 없는 것 같네요.

20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