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연예인 A양이 영화계 술자리에 자주 등장하는 까닭은?
유명 연예인 A양이 요즘 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본업은 뒷전이고 연출을 하고 싶다며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다는데요. 그런데 연출 공부를 술로 하나봅니다. 감독들 술자리 모임에 자주 등장해 매우 적극적인 면모를 보인다고 합니다. 연출에 필요한 조언과 기술적인 도움을 받으려고 했던 것 같은데요. 지나치게 적극적인 그녀의 행동에 관계자들이 저러다 일(? )나는 거 아니냐고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실제 일(?)이 났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런저런 뒷말이 나온 모앙입니다.
◆ 톱아이돌 커플의 실상은? 울고불고 매달리는 그녀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男’
톱아이돌 커플의 연애 스토리가 업계에서 화제입니다. 불꽃같은, 운명적인 사랑을 하고 있는 줄만 알았는데, 실상은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 떠나지 못하는 여자’였다는군요. 두 사람 사이가 팬들 때문에 최근 급격히 멀어져 결별설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측근에 따르면 D군은 이미 여자친구 E양에게 이별을 통보했답니다. 그런데 E양이 이같은 얘기를 듣고 바로 앓아누웠다고 합니다. 무언의 압박이었던 거죠. 이에 덜컥 겁이 난 D군, 전전긍긍하고 있답니다.
만인의 연인 E양, 세상에 남자는 많습니다. 이제 그만 D군을 놓아주세요~
◆ 큰손 F군, 40대 B급 여배우와 교제 중
연예인 킬러로 불리는 큰손 F군. 요즘 어쩐 일인지 비주얼 보다는 ‘개념’ 있기로 소문난 여배우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여성 취향이 바뀐 것일까요? 아님 이 여배우에게 우리가 모르는 치명적인 매력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게다가 이번 여자친구는 나이도 많은 B급 배우랍니다. 정상급 여자 연예인들과 염문설을 뿌려온 F군이 요즘 이 여자친구에게 푹 빠져 있다고 하군요. 여성 편력이 대단한 F군의 마음이 얼마나 갈지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