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x이 의혹 연예인 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x이 의혹 연예인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위 동성애자 커뮤니티에서 동성애자로 의심된다는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 의외의 인물에는 따로 괄호로 설명추가 *
* 꼭 게x이가 아니더라도, 넓게봐서 바이(양성애자) 일수도 있음을 전제 *

* 김희철

 



* 홍석천 


*조인성

조인성 게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장근석




강동원


박효신

 

 



알렉스 (일본 게이잡지 한국남자연예인 게이의혹 5명 연예인중 한명)
https://www.instiz.net/pt/310588



유노윤호 (일본 gay 잡지에서발표: 한국남자연예인 게이의혹 5명 연예인중 한명)

 

박효신은 게이아니라는 댓글있던데...

 


이기찬



브라이언



 




이정재 (유명한 gay 패션디자이너가 연예인으로 발탁해서 소문이 많았음)




키아누리브스





조성모


미쓰라 (김희철과 손잡고 데이트 했다는 목격 여러개 !!! , 더스타쇼 에픽하이편에서 그소문 해명하는 도중 당황해하는 모습에 더더욱 의혹 증폭)




나리미야 히로키




히라이켄


이ㄷ욱 (이니셜기사,3개월간 갑자기 활동중단한 A군 성병에 걸렸는데 알고보니 이성간의 성병이 아닌 동성간의 성병으로 나타나서 충격
...3개월간 쉰 남자연예인이 그당시 이ㄷ욱이 유일함 )



주진모






조권




성민


크리스




나카타 (타히티 해변에서 외국남성과 파파라치 사진 공개되어 충격 !!!,  진한 연인 분위기였다고 파파라치 증언..나카타는 묵묵부답)


윤건



최정원



이마이츠바사



오카다준이치 (일본내에서 게이설이 많아지자, 자신의 입지와 V6를 위해 아오이유우와 스캔들 터뜨린 의혹 증폭...평상시 여자에게 전혀 호감을 못느낀다는 증언 수십개 !!)




김남진




유아인



권 지용 (이니셜기사, 최정상 아이돌그룹 + 자신이 만든곡이 헤어진 남자와의 주제로 다룬곡이였는데 2007 대히트 // 일본에서 게이들만 쓴다는 경찰모 쓰고 How gee 뮤비촬영 더더욱 의혹 증폭...평소 여자친구를 대놓고 팬들에게 공개한다는점에서 더더욱 의혹증폭)



마르코 (게이바에서 목격 여러차례 발견, 물론 일반인들도 출입할수는 있는곳)




웬트워스밀러 (남자친구와 파파라치 발견, 99% 확실)





강지환 (데뷔전, 만남주선하는 게이사이트에서 강지환의 사진을 봤었다는 목격자 발견 !!)




밋치휴어




조한선

 


댓글반응:
솔직히 나 홀씨 게이 의혹은 완전 첨들어봣숴!!!! 진짜진짜 첨들어봤숴...홀씨는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

몇몇은 취미삼아 게이연옌소문을 모으고 다니는;ㅋㅋㅋㅋㅋ 나도 첨들어본 인물들이 꽤 있구랴
흥미롭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게이인입장에서 술먹으러가면 이름 나오는사람들 꽤나 있군요 ㅋㅋ
팩트인 사람 많이 꽤 많이 껴있네요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 내가 예전에 그 외국인을 알았어서 들었었음. 그리고 게이바에서 봤쥐 그 본인을 쿠쿠
게이로서 말하자면... 여기 성지가 될듯 하네요... 더도 말고 덜도말고 딱 여기까지.
강호동도 유명

최수종 최민수 윤정수 류시원 김원준도 ㅎ


유아인이랑 에릭남은 100프로 입니다. 게이친구들이랑 잔사람도 있고 같이 술도 마시고, 백프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