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글에서 이어집니다.

 

[창작소설] 두 사람의 비밀


나의 아저씨들

동수는 갑자기 일어난일이라 어떻게할지 고민이었고, 아이도 있으니 현정과의 결혼을 유지하고싶어 보라에게 거리를 두고싶어했다. 이제 만나지 말자고하였다. 하지만 보라을 이를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이제 현정에대한 마음은 질투에서 미움으로 바뀌었다. 
은지가 3살때였다. 
어느날 현정에게 전화가와서 볼일이 있으니, 하루 잠시 보라에게 집에 아기 은지좀 봐달라고하였다.
마침 휴대폰은 식탁에 그대로 놓여둔채  허둥지둥 나가는 장면.
현정은 차가 고장나서 고치러 가야해서 body shop공업사에 들려서, 고쳤다. 일단 고치고 현정은 집에오는데, 공업사에서보니, 부품하나가 빠져서 자동차가 위험해보여서 현정 에게 위험하다며 바로 오라고 전화를하였다.
하필 현정은 휴대폰을 집에 두고 온것이었다. 보라이 집에서 공업사의 전화를 받으니 당장은 차가 달릴지모르지만 언제 문제가생길지 모르고 break가 잘동작하지않으니 위험하다는 소식을 공업사로부터 들었다.
보라은 갈등이 생겼다. 현정이 집에왔지만,  바로 또 발표때문에 나가봐야한다  하였다.   보라은 사실을 현정에게 알려야할까 고민하다가 미처 말하지못하였다. 그리고 현정이 학교로 고속도로 타고가는데, 앞에 차가 급정거하고, 순간 break가 되지않아서 결국 교통사고나서 죽었다. 
동수는 결국 보라과 결혼하였다. 보라은 은지의 성장을 바라보니 아기로써 정말 이쁘게 생각 했지만, 은지는 현정을 너무 쏙빼닮아서 볼때마다 미운 현정이 생각나서 싫었다.
동수와의 관계는 원만했다. 
은지랑 관계는 좋았는데 사춘기들면서 아빠를 더욱 따랐다. 
하지만 그러던 어느날  동수는 갑작스레 찾아온병으로 은지가 17살때 죽었다.
보라는 자신은 참 남자복이없다고 생각하였다.
아빠랑 친했던 은지는 반항하게 되었고, 
이제 은지도 성장하고 보라는 자신의 삶을 찾기위해 남자친구를 만나러 다니게되었다. 딱히 정해진 애인은아닌 모임에서 이남자 저남자 만나는 듯했다. 
그러던 어느날 은지가 남자 친구라고 데리고 왔는데 보라는 순간 가슴이 철렁거리면서 자기 눈을 의심하지않을수없었다.
(계속)
자기 남편 동수와 진영과 굉장히 닮았던것이었다.
그래서 사위를 볼때마다 설레이는 마음이 들곤하는게 사실 불편했던 것이었다.
동수를 잊지못하는 마음에서 이제 보라는 진영에게 접근하기 시작하였다.
진영에게 급기야 추근대기시작하였다.
어느날 보라는 딸 은지가 출장가서 없는사이에 집에 왔다.
보라는 진영에게 최음제를 탄 음료를 먹인후에, 유혹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둘은 하루를 자게되었다.
다음날 아침 보라는 뭔가 소리를 듣었다. 딸이 온것일까.
창문으로 통해사 밖을 보니, 은지가 지방출장중에서 돌아온것을 알고 보라는 깜짝놀란다. 아니 하루 더 있어야 오는게아닌가싶어 놀랐지만, 몰래 빠져나간다.
진영은 술을 너무많이마신 탓인지 지난밤 일을 기억하지못한다.
이렇게 꼬리를 잡힌 이상 보라는 은지를 제거하는게 낫다고 판단했다.
은지가없으면 진영을 차지할수있고 은지얼굴때문에 자꾸 떠오르는 전남편과의 나쁜기억도 지울수 있을것으로 생각했다. 양심의 가책은 느꼇지만 실수를 가장한다면 이또한 괜찮다고생각했다. 생각해보라, 누구나 실수로 사람을 죽일수있는법이니깐.
그리하여, 흥신소를 통해 사냥꾼을 매수한다.
사냥꾼은 몰래 은지를 저격한다.
4. 진영의 비밀 
진영은 은지를 만나고, 데이트를 한다. 
장모 보라 가 결혼을 찬성하지않지만 겨우 결혼하게 되었다.
갑작스런 사고후 병원에 장모 보라가 찾아왔다.
엄마 보라와 진영은 함께 병원에 있었다
이날밤 은지는 의식불명이다. 가망이없다고하다.
진영은 보라에게 말했다 은지랑 마지막 대화를 하고싶다고한다.
 심령술사를 통해 은지 영혼을 부르자고한다.
은지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준영은 강령술사를 부른다.
그래서 엄마가 은지옆에 간호하다 잠이 든 틈을 타서,
강령술사 통해 둘의 영혼을 바꿔치기 한다. 
둘이 영혼이 바뀐거였다.
강령술사(降靈術師),를 부른것은 은지는 알지못하고 눈을떠보니 이렇게 되어있었다. 
은지 육체는 죽었고 은지영혼이 엄마 몸으로 들어간거지.
결국 살인이라는 나쁜짓한 엄마가 죽은 셈이 되어버렸네 나중에 은지는 그냥 사고로 몸이 바|뀐걸로알고 엄마가 죽어서 슬퍼하지만
사실은 진영이 고의로 바꾼것을말을안 하였다끝

등장인물
여자 4명 보라,  현정(고은) 은지/아기은지, 무당,
남자 4 명 진영, 수만,  ,  공업사직원(자명) 또는  숨은 인물 자명, 나왔다가 사라짐? 미끼용 

관계도 
bedroom scene: 
1 은지 진영 , 노출안됨 1-2초 
2  진영, 보라 , 보라 의 엉덩이만 1-2 초 
3  남편수만 현정,  현정의 가슴 나옴 2-3 초  , 보라 엄청질투함
4  남편 수만 보라 보라 의 성기까지 ?, 좀길게 연출 보라  는, 성에 굶주린사람 처럼 묘사

1st: R version.   3000-4000자 가량
2nd L  version ,  4183자, 공백포함 5640자 => 원고지 28장
3rd: K version 4600 -> 6146자

꽁트: 200자 원고지 5장에 해당하는 짧은 소설
엽편소설()  분량은 
원고지 4-20매 내외이다. 
단편소설은 통상 70-100장이라한다.

본 소설의 작성 배경
꿈을 꾸었다.중세풍 배경이었는데, 주인공의 아내가 활에 맞아 죽었는데 아내얼굴이 다른여자로바뀌는 영화를 보는 액자식 구성의 꿈...
거기에 힌트 얻어 얘기를 만들어 보았다.
아직 미완이라서 소설이라기보다는 그냥 영화 줄거리에 가깝다.
주인장의 창작소설입니다. 배포 및 관심있는 분 연락주세요

[창작소설] 두 사람의 비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