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ingtonpost

2017년 06월 23일


박보검과 장나라 측이 근거 없는 결혼설에 황당해했다.

박보검의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OSEN에 "장나라와 결혼설이라니 확인할 필요조차 없다. 대응할 가치도 없는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잘라 말했다.

장나라 측 역시 "말도 안 되는 내용의 지라시가 돈다는데 결혼설은 전혀 아니다"라고 헛웃음을 쳤다.

박보검과 장나라는 KBS 2TV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지라시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설이 떠돌았고 최근에 또다시 비슷한 내용이 퍼져나갔다.



barack obama

하지만 양측은 대응할 가치도 없는 사실무근 거짓 정보라며 발끈하고 나섰다. "말도 안 된다", "언급할 필요도 없는 사실무근" 등의 강경한 표현으로 결혼설을 부인했다.

박보검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이후 학업에 집중하고 있다. 장나라는 '열혈주부 명탐정' 제작이 중단돼 차기작을 논의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
2017.06.24



배우 장나라가 박보검과의 결혼설에 대해 "본 적도 모임도 없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고 공식 부인했다.
장나라는 24일 자신의 SNS에 애묘의 사진과 함께 "해명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하는 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 없이 있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장나라는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라며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해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라며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장나라는 "전 잘 지냅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나라와 박보검이 서울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됐다며 두 사람이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말도 안된다.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장나라 심경 전문
고양이 입니다. 사진 올려야 글 올릴수 있는거 같아서… 해명 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 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 생각해요.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잘 지냅니다. 잠시후에 삭제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