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최초 2015년에 작성된글이므로 참고하시기바랍니다.

2012년도 자료이다. 따라서 지금시점에서봤을때 얼마나 신빙성있었는지에 비추어서

지금나오는 루머들은 얼마나 가능성있을지 예측가능하다할수있다.


주영훈 이윤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대중이란 참으로 단순하면서도 명쾌한 존재가 아닌가 합니다.

기본적인 도덕심에 연연하지 않는 것 같으면서도, 은연중에 이를 매우 중요시여기는데, 여전회 회자되는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삼각관계사건을 보더라도 이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주영훈 손태영의 관계를 살펴보기 전에, 주영훈의 어린 시절을 통한 그의 성격을 알아야지 당시 상황을 좀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영훈 아내 사진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은 1969년 11월 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주영훈 고향). 올해 47살이죠(주영훈 나이).

(주영훈 종교) 개신교(기독교)

(주영훈 학력 학벌) 경기고등학교 졸업, 노던버지니아커뮤니티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중퇴(참고로 주영훈 강용석 구준엽(클론)과 강원래(클론)가 경기고 동기입니다. 당시 경기고를 추첨으로 들어가던 세대였죠.)


(주영훈 프로필 및 경력) 1993년 나를 위한 일 1집 - 조나단의 꿈으로 작곡가로 데뷔


엄정화, 코요태, 터보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 작곡합니다.

본인 역시 1997년 젊은 날의 초상이라는 곡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 주영훈

* 어린 시절과 성격

*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사건

* 주영훈에 대한 손태영의 입장

* 주영훈 군대 문제

* 주영훈 마약 사건 루머

* 주영훈 학력위조 사건

* 주영훈 이윤미 임신과 주영훈 딸

* 주영훈 부인 이윤미에 대한 평가

* 주영훈 이윤미 이혼 거리먼 이유


* 어린 시절과 성격


주영훈은 한국에 있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지만, 곧 미국으로 건너가서 생활하게 됩니다.

주영훈 아버지가 미국의 한인 교회의 목사였는데, 이때문에 큰 마찰을 빚고 다시 혼자 한국으로 왔죠.


주영훈: "제가 목사님 아들이고 경기고등학교 나오고 강남에서 자랐다고 하니까, 굉장히 큰 재벌 목사님 아들인 줄 알아요(웃음). 저 미국에서 27만원 들고 한국에 와서 자수성가했거든요."


주영훈은 음악가를 하고 싶은데, 주영훈 아버지는 주영훈을 신학대학에 진학시켜서 목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주영훈: "그래서 한국으로 도망왔어요. 악기 사고, 비행기 표 사고 수중에 남은 돈이 3백불이었어요. 그런데 공항 세관에 악기가 걸린 거예요. 전 재산이 27만원인데 세금을 78만원 내라기에 한 시간을 울면서 빌었어요."


당시 꽤 비싼 악기를 산 모양이네요.



주영훈: "세관에서 울면서  ‘제가 미국에서 (한국으로) 음악을 하러 왔는데 돈이 27만원밖에 없다. 성공하면 이 은혜 잊지 않겠다’고 사정했더니, 안 돼 보였던지 봐주시더군요. 그때부터 2년 동안 아는 선배 집을 전전하면서 데모 테이프 들고 기획사 찾아다니고, 맨땅에 헤딩한 거죠."




다음의 글로 이어진다.

연예인 찌라시 - 주영훈 이윤미 - 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