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으로받은 연예계 찌라시 -엑소 fx ?

1. 최근 걸그룹 멤버A의 행동이 그룹탈퇴 혹은 연예계 은퇴라는 추측을 낳게 햇는데요. 결국 그룹으로 돌아오기로 결정했다네요. 이같은 결정에는 수많은 스케쥴 비상에도 불구하고 돌아오길 기다렸던 멤버들의 영향이 큰데요. 생각보다 우애가 깊었나 봅니다.




2. 제2의 티아라 사건이라고 하면 좋을까요? 걸그룹 멤버B가 다른 멤버들에게서 쫓겨날 위기에 있습니다. 일말의 언급도 듣지 못한 채 갑작스레 휴가가 주어졌네요.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TV에서의 모습은 역시 다 믿지 못할 것 같습니다.



3.매년 시끌시끌한 연예계 도박사건, 어쩜 끊이지를 않는지 열씸히 번 돈을 한순간에 잃는 스릴이 어마무시한가봐요. 올해 들어 쉬지않고 다작을 하시는 남자배우 C. 왜 이유가 뭘까 했는데 사실은 이런 사연이 있었네요.



4. 축하할 일입니다.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보통 2세대로 분류되는 아이돌 중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남자 아이돌중에서도 처음 유부남이 나오게 되었네요. 결혼한다고 해서 그룹활동에 빠질 것 같지않는 D. 결혼 후에도 멋진 활동 부탁드려요.



5.최근 해외 콘서트에서 얼굴을 내밀지 않고 있는 멤버 E가 포착되었는데요. 사실 그룹 탈퇴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외국인인 탓에 한국에서의 적응이 힘들었는지도 모르죠. 참 다사다난한 그룹이네요.




1. 역함수
2. 이건 말 안해도 
3. 모르겠음
4. 최근 열애설난 슈주멤버
5. 엑소 중국멤버


2014-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