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편지 46회] 오늘의 추천 음악 - 더브리즈 외

자세히보면 CG그래픽이 아닌, 실제 물체를 찍은 사진이라는 것을 알수있다. 깨알재미


노른자집 블로그에서 "오늘의 음악"의 형식으로 음악들을 소개 해볼까합니다.

자칭(?) 팝 전문가가 직접 추천하는 다양하고 새로운 해외 음악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라고 지난번에 시작했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있긴 있더라구요^^;



오늘의 추천 음악을 무료로 감상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뭐 이런걸 다;;;;강조??


자 오늘의 새로운 음악 편지 출발합니다.

아침 모닝 음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침을 여는 모닝 음악>


유튜브 켜고 감상하면서 아래를 읽어주세요~



2017.06.29

[더브리즈 - 너무나 눈부신]

===========================
아침에 여러분들은 일어나면 제일먼저 하는일이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젊으신분들일수록...ㅎㅎ
스마트폰이 없었던 시절, 아침에 일어났을땐???
당연히... 삐삐를 확인했겠죠...ㅋㅋㅋㅋㅋ
아.. 참 장난치고 싶은 아침입니다..ㅎㅎ
스마트폰이나 삐삐가 없었던 시절, 우리는 아침에 각자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 무언가를 다시 살펴보고 생각했을꺼에요.. 하지만 스마트폰이 지배하는 요즘 아침부터 스마트폰 확인으로 시작하잖아요?? 그만큼.. 참 중요한 물건이 되버린 스마트폰...
자칫 그 '요물' 때문에 무엇이 더 중요한지 망각하게 되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말을 하고 있는 저도 아침부터 스마트 폰으로 날씨먼저 검색해보더라는..
참 편리하고도 지배당하는 이느낌...
좋은하루되세요!

<P.S 보너스 곡 코너>

보너스 곡 코너는 이전에 발송된 음악 편지중에서 반응이 좋았던 곡을 선별해서 다시 다뤄보는 꼭지입니다.

지난번에 못보신분도있고 노래도 좋으니 한번더 들어 줍(?)시다...;; 이렇게 우려먹으시면 안 됩니다

아니, 라디오도 같은 곡이 선곡되는경우 있잖아요. 지난 방송되었지만 반응이 좋았던 곡은 다시 나온다고 생각해주시고


유튜브 켜고 감상하면서 아래를 읽어주세요~




김광진-아침
==========================
새벽이슬을 잔뜩 머금은 꽃잎
이름 모를 새들의지저귐
청소부 아저씨의 빗자루소리
아침을 준비하는 엄마의 도마소리
시끄럽게 울리는 자명종소리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빛추어 눈을 비비며 일어나는....
어제 인천에는 비가 조금 내려서 그런지 오늘새벽 공기가 너무 상쾌 합니다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ㅋ 아침에 잠이들어 산책을 하기 귀찮아서 안한거지만  ㅎㅎ;;
간만에 산책~~너무 상쾌하다..생각이
정리가 된다..운동이 된다 기분이 좋다
ㅎㅎ 여러분들도 가끔 한번씩 꼭 이른 새벽에 산책을 해보세요  낮에 보고 느끼고 듣지  못한 많은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도 너무나도 더울것 같아요...
하지만 생각의 차이가  오늘 하루를
좌우 합니다
즐겁고 행복하게 오늘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긍정의 힘!!!ㅎㅎ

<마무리>

이전 음악편지는 현 카테고리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