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등록이후 관리 방법

위의 글을 잘 읽으셨나요? 앞선 글에서 이어진다.


먼저 잘 관리나 운영하기 전에 규칙을 알아야한다.

즉 모든 게임을 시작하기전에는, 게임의 룰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고선 괜히 공든탑이 무너질 수있다.

특히 애드센스 같은 경우, 매번이아니라, (당연하지만, 매번 체크하려면 공수가 들므로 한번에하는게 유리하겠지?) 지급요청이 들어왔을때 본격적으로 그동안 이력을 추적해서 부정요소가 있다면, 지급보류하거나, 심하면 계정정지/탈퇴시킨다고 카더라..


자 그럼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 알아보자


2016년 9월 1일자로 변경된 정책

Big AdSense Policy Update: Ad Limits Per Page Lifted, Valuable Inventory Introduced

http://www.adpushup.com/blog/big-adsense-policy-update-all-ad-limits-per-page-lifted-valuable-inventory-introduced/

답변: 콘텐츠가 충분히 많은 페이지에서는 기존의 3개를 초과하여 광고를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항에 관한 자세한 설명


1. 컨텐츠 관련

가치 있는 인벤토리란?

가치 있는 인벤토리로 인정되는 않는 페이지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다른 소스에서 콘텐츠를 미러링, 프레이밍, 스크래핑, 재작성
    게시자가 제공한 콘텐츠보다 광고가 더 많은 페이지
    콘텐츠의 직접 검토 및 재구성 없이 자동 생성된 콘텐츠
    호스팅된 광고 페이지 또는 콘텐츠가 없는 페이지
    웹마스터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않는 페이지


자동 생성 콘텐츠

자동 생성 콘텐츠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대개 말이 되지 않는 단락에 검색 키워드를 포함시켜 만든 무작위 텍스트 단락들로 구성됩니다.

자동 생성 콘텐츠의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게시 전에 직접적인 검토 없이 자동화된 도구로 번역된 텍스트
      •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생성된 텍스트(예: Markov 체인)
      • 자동화된 동의어 분석 또는 난독화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된 텍스트
      • Atom//RSS 또는 검색 결과를 스크랩하여 생성한 텍스트
      • 가치를 창출하지 않고 여러 웹 페이지에서 합치거나 결합한 콘텐츠


2. 애드센스 저작권 보호 자료 정책 안내

애드센스 저작권 관련 정책 안내


2. 광고 관련 

애드센스 광고 관련 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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